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7.04 08:00

핑크박스, 성인용품 쇼핑몰 전용 쇼핑 앱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프라이버시다. 국내 성 문화나 성인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가 달라졌지만, 성인용품 구매에 대한 시선은 아직 이해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성인용품을 구매하는 경우 다소 불편하게 주변을 의식한다.

최근에는 주변 시선을 피해 모바일 쇼핑을 이용하지만 이 또한 방문 기록이 매번 남기 때문에 이를 지워주거나 즐겨 찾기를 사용하지 못하는 등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다.  

핑크박스는 이런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핑크박스 앱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를 모두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핑크박스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핑크박스 쇼핑 앱은 모바일 쇼핑몰과 같은 형태로 전용 앱을 통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으며 트랜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앱 아이콘을 제공한다. 앱 설치 시 매달 제공되는 앱 전용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알림을 통해 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핑크박스는 고객 맞춤형 성인용품 쇼핑몰로 Adult Life Style Shop을 컨셉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의 성인용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여 보다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핑크박스는 현재 회원가입 이벤트로 가입 시 10,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오픈 기념으로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우머나이저 공식 인증 판매업체로 우머나이저 전 제품 할인 행사 중이며, 구매 시 마사지 젤을 선물로 제공한다. 회원가입 시 쿠폰과 적립금을 사용하여 우머나이저 전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핑크박스 쇼핑몰 접속은 구글에서 핑크박스를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