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07.03 10:25

이탈리아 여행 슈즈 브랜드 ‘헤이두드’ 국내 론칭

▲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월리, 웬디, 파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헤이두드(Hey Dude)’가 국내 첫 선을 보인다.

헤이두드는 지난 2009년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로사노가 만든 캐주얼 슈즈 브랜드로, 모카신을 모티브로 한 심플한 스니커즈를 선보이고 있다.

▲ 헤이두드 제공

깔끔하고 슬림해 보이는 디자인과 클래식한 컬러로 구성돼 어떤 착장이든 가볍게 매치가 가능하며, 사이즈 조절 끈이 있는 ‘웬디’와 ‘월리’, 슬립온 타입의 ‘파티’ 세 가지 모델이 대표적이다.

내부 공간이 충분하고, 엘라스틱 밴드와 신축성 강한 끈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 발 등이 높거나 발 볼이 넓은 사용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외관은 워싱 코튼 캔버스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내부 솔은 쾌적하고 부드러운 천연가죽으로 제작, 1cm의 메모리폼을 적용해 충격 흡수 효과를 더했다. 여기에 140g의 가벼운 무게감과 유연한 아웃 솔이 보다 편안한 보행을 돕는다. 

▲ 헤이두드 제공

헤이두드 슈즈는 7월 1일부터 웰니스슈즈 편집숍 ‘세이브힐즈(saveheels)’ 온라인몰을 비롯해 가로수길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및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의 오프라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