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9.09 10:15

굿 닥터’ 주원-문채원, 강력한 ‘밀착 1mm’ 러브신 화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굿 닥터’ 주원과 문채원이 닿을 듯 말 듯 초근접 ‘러브 헤드락’이 화제다.

주원과 문채원은 오는 9일 방송될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제작 로고스 필름) 11회 분에서 서로의 얼굴 사이 거리가 ‘1mm’로 한층 가까워지는 ‘심장 두근’ 로맨틱한 장면을 그려낸다. ‘박시온식 사랑법’으로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한 박시온(주원)과 그런 박시온의 사랑을 알아가게 되는 차윤서(문채원)의 모습이 ‘핑크빛 러브 무드’를 한껏 담아내게 될 전망.

이와 관련 문채원이 주원에게 시도하는 과감한 ‘러브 헤드락’ 스킨십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차윤서는 노트북을 보며 연구에 몰두하는 박시온에게 종이 한 장 두께도 안 될 만큼 가까이 다가간 후 마우스를 움직이는 박시온의 손 위로 자신의 손을 살포시 덮으며 마우스를 클릭한다. 마지막으로 숨도 제대로 쉬지 못하는 박시온의 목을 감고 사랑스런 헤드락을 걸며 박시온에게 응원의 말을 전하게 되는 것. 미묘한 분위기가 고조되는 두 사람의 ‘3단 콤보 러브신’으로 인해 ‘힐링 커플’의 러브라인이 급진전 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굿 닥터’ 주원과 문채원이 닿을 듯 말 듯 초근접 ‘러브 헤드락’을 선보이며, 러브라인의 불꽃을 점화시키고 있다. (제공:로고스필름)

주원과 문채원은 지난 3일 경기도 안성에 있는 ‘굿 닥터’ 세트장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대본을 함께 읽으며 ‘러브라인 호흡’을 맞춰나갔다. 기민수 PD는 손을 포개는 것부터 목에 헤드락을 걸기까지 물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호흡을 제안했던 터. 극중 장면에 바로 몰입한 문채원과 주원은 각각 얼굴 가득 해사한 미소를 짓는 차윤서와 얼어버린 듯 경직된 표정의 박시온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특히 촬영 시작 후 문채원이 주원의 얼굴 쪽으로 갑작스레 다가가자 주원이 놀랐다며 웃음을 터트리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귀띔. 가슴 설레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그대로 담겨진 두 사람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끊임없는 찬사를 보냈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주원과 문채원은 무르익은 호흡으로 보고 있는 제작진들조차 설레게 하는 러브신들을 완벽하게 펼쳐내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쫀쫀하고 맛깔스러워질 두 사람의 ‘힐링 러브라인’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회 방송 분에서는 주상욱이 약혼녀인 김민서에게 ‘이별 경고’를 던지는 모습이 담겨졌다. 김민서는 주상욱이 주원을 다시 소아외과에 받아주자 화가 난 채로 주상욱을 찾아와 자신이 병원 후원 중지에 관여했으며, 주상욱을 원장자리에 앉히려고 한다는 계획을 전했다. 화가 난 주상욱은 김민서에게 당장 그만두라고 요구하며 “내 말대로 하지 않으면 앞으로 내 얼굴 볼 생각 하지마”라고 경고를 보냈다.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굿 닥터’ 11회 분은 오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