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9.09 09:38

‘상속자들’ 박신혜, ‘주방 접시닦이’ 첫 촬영 스타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상속자들’의 박신혜가 황홀한 첫 출발을 알렸다.

오는 10월 9일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제작 화앤담픽처스)은 이민호-박신혜-김우빈-크리스탈-강민혁-김지원-최진혁-임주은-박형식 등 배우들의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환상의 ‘상속자 라인’을 결성하면서 2013년 대한민국을 달굴 기대작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박신혜는 가난을 상속받아 힘겨운 현실에서도 꿋꿋하게 헤쳐 나가는 ‘가난상속자’ 차은상 역을 맡은 상태. 앞으로 이민호-김우빈-크리스탈-강민혁 등과 함께 짜릿한 ‘대한민국 0.1%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 고무장갑을 낀 채 땀을 흘리며 그릇을 닦고 있는 박신혜 (제공:화앤담픽처스)

박신혜의 첫 촬영은 지난달 16일 서울 강남구의 한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박신혜가 주방에서 허름한 작업복을 입고 고무장갑을 낀 채 땀을 흘리며 그릇을 닦고 있는 이색적인 장면으로 포문을 연 것. 박신혜는 촬영장에 들어섰을 때부터 스태프들과 인사하고 농담을 주고받는 등 편안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또한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쌓아왔던 연기력과 철저하게 준비해 온 캐릭터 연구로 극중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였다. ‘큐’ 사인만 들어가면 ‘척하면 착’ 스태프들과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던 것.

무엇보다 박신혜는 극중 가난상속자 차은상 역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머리에 수건을 두르고 앞치마를 입은 채 고무장갑을 손에 들고 촬영장에 등장해 현장을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상속자들’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등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명품 히트작 제조기 김은숙 작가와 ‘타짜’와 ‘마이더스’를 연출한 강신효 PD가 처음으로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