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패션
  • 입력 2013.09.09 07:22

윤세아 골프웨어 화보 공개, 명품 보디라인 드러내

스타일리시한 여성 골펴 변신, 건강미 넘치는 매력 뽐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윤세아가 명품 보디라인을 드러낸 골프웨어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는 윤세아가 2년째 모델로 활동 중인 ‘레노마 스포츠’의 2013 F/W 화보로, ‘리얼 테크’ 컨셉을 바탕으로 ‘기능은 기본, 나의 실루엣을 멋지게 보여주는 것이 진짜 기능’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개된 화보에서 윤세아는 웨이브 단발머리로 발랄함을 더하고 F/W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감의 골프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윤세아만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 보다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여성골퍼 스타일을 선보였다.

▲ 윤세아 골프웨어 화보(네오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치마 골프웨어에 드러난 늘씬한 각선미뿐만 아니라, 평소 건강을 위해 스포츠를 즐기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을 만큼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유감없이 뽐내 윤세아의 명품 보디라인이 더욱 빛을 발하며 완벽한 골프웨어 화보를 완성시켰다.

또한 화보 촬영 당시 윤세아는 골프채를 활용해 프로 선수다운 다양한 포즈를 취해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내는가 하면, 두터운 겨울 의상을 입고 촬영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윤세아는 최근 MBC ‘구가의 서’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