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9.08 10:19

2NE1 공민지, 남다른 효심 19살 부모님께 '억대 집' 선물

▲ 19살에 부모님께 억대 집을 선물한 공민지양의 효심이 화제다. (제공:K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공민지가 통 큰 효녀의 면모를 과시했다.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 22회에서는 첫 예능 출연인 공민지의 엄마가 아이돌 못지 않은 입담과 재치로 최고의 예능감을 과시했다. 그 가운데 공민지의 남모를 효심이 관심을 모았다.

"(YG) 계약금 어떻게 했냐?"는 이영자의 질문에 공민지 엄마는 "민지가 집을 사줬다"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때가 19살이었다"라고 말해 이영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민지 엄마는 "민지가 초등학교 6학년 때 YG에 들어가서 16살 때 데뷔했는데 너무 고생을 많이 했다. 집에 들어갔을 때 눈물이 났다"고 말하며 딸의 통 큰 효심 뒤의 남모를 고생을 밝혀 스튜디오에 함께 있던 아이돌 엄마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카라 규리는 첫 계약금으로 엄마에게 벤을, 틴탑의 천지 역시 부모님께 차 선물을 하는 등 대세돌들의 효심은 역시 남다르다는 것을 입증했다.

이처럼 공민지의 남모를 효심이 훈훈함을 자아내는 가운데 공민지의 억대 집 선물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맘마미아' 2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규현, 박규리, 공민지, 천지, 천명훈 등이 출연하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특집'은 8일과 15일 2주에 걸쳐 방송.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