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19.06.28 10:49

이엘X김재욱, 열애설 부인 "사실무근... 해당 사진 김재욱 NO"

▲ 김재욱, 이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이엘과 김재욱의 열애설이 두 차례 불거진 가운데, 이번에도 양측이 이를 부인했다.

이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8일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이라고 밝혔다.

김재욱 소속사 숲엔터테인먼트 또한 28일 "업체 측에서 올린 사진은 김재욱의 손이 아니다"라며 "열애도 당연히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 김재욱, 이엘 ⓒ스타데일리뉴스

앞서 이엘은 자신의 SNS에 "헤헷"이라는 말과 함께 반지를 끼고 있는 손 사진을 찍어 게재했다. 이어 해당 반지 업체는 이엘의 SNS 계정을 태그한 뒤 "오늘 생일이라고 하던데 생일 축하드린다"는 말과 함께 이엘의 손으로 추측되는 손 사진과, 한 남성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손가락에 있는 점 위치 등을 통해 해당 남성을 김재욱으로 추측했지만, 이엘과 김재욱의 소속사가 강력하게 부인해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에도 이엘이 자신의 SNS에 김재욱이 상의를 탈의한 채 눈을 감고 자는 듯 보이는 사진을 게재한 뒤 곧바로 삭제,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이엘 소속사 측은 "엽기 사진이라고 생각해 장난삼아 올렸다가 바로 내렸다. 김재욱에게 미안해하고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이엘은 김재욱과 2018년 연극 '아마데우스'에 함께 출연했으며, 이엘은 김재욱에게 간식차를 보내며 친분을 드러낸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