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9.08 09:46

'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 장난기 폭발 촬영장 뒷모습 공개 '눈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2TV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 제작 KBS, 아이오케이미디어)가 최다니엘(차기대 역)의 장난기 폭발하는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최다니엘은 여배우인 김지원(최새롬 역)을 배려해 자신의 긴 다리를 벌려 키 높이를 맞춰주는 등 신사적인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카메라가 꺼진 후 쉬는 시간에는 포크를 들고 감독과 칼싸움을 즐기는 등 동네 개구쟁이 친구 같은 친근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지원과의 중요한 씬을 위해 마련된 강원도의 한 펜션에서는 화려한 발재간으로 환상적인 발연기(?)를 선사하는 등 웃음 핵폭탄을 투하, 촬영장을 초토화 시키며 웃음바다를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가 얼마나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톡톡히 해냈는지 짐작케 하고 있다.

▲ 장난기 가득한 최다니엘 (제공:아이오케이미디어)

‘연애를 기대해’의 한 관계자는 “최다니엘은 항상 미소를 입에 걸고 사는 배우다. 때로는 센스만점의 애드리브로 지친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게 해소시켜줘 그의 주변은 항상 시끌벅쩍 했을 정도다. 밝았던 촬영장의 분위기만큼 좋은 드라마가 탄생 할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톡톡 튀는 네 명의 청춘 남녀의 연애스토리를 유쾌하게 그려낼 ‘연애를 기대해’는 밀고 당기기, 어장관리 등 연인관계에서 필수 요소가 되어가고 있는 현실 연애의 모든 것들을 담아내며 요즘 세대들의 무한 공감을 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오는 9월 11일(수), 12일(목) 이틀 간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