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방송
  • 입력 2019.06.27 08:44

[S톡] 박나래, ‘님도 보고 뽕도 따고’ 광고 질과 양 모두 최고

▲ 박나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틀면 나온다고 할 만큼 다양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나래가 광고계에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코미디 빅리그’로 여전히 코믹스러운 분장쇼로 본업인 개그맨으로서 여전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관찰, 퀴즈, 리얼 등 분야를 가리지 않은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나래가 광고에서는 양과 질 모두 최고인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코믹한 이미지를 활용한 광고부터 노력과 도전의 아이콘인 퍼스낼리티를 내세운 나이키 광고까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모습으로 광고모델로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남성 파트너와 호흡을 맞춰 다채로운 제품군의 광고에 출연해 핫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나혼자 산다’에 동반출연중인 기안84와 광고에 출연했고 배우 배정남과는 보험광고에 등장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나혼자 산다’에서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 다니엘 헤니와 커플 광고를 촬영, 뭇여성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남다른 커플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는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에서 사랑스럽고 재치 넘치는 모습을 통해 듀얼 케미 커플만의 유쾌한 호흡을 보여줬다. 이들의 광고는 비하인드 컷도 화제가 되는 등 대중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