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9.06 13:11

‘사랑해서 남주나’ 홍수현, 검은 '슬립차림' 처녀파티 현장 포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홍수현이 검은색 슬립 차림으로 처녀파티를 하는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뽀얀 살결과 천사미소가 단연 눈에 띈다.

MBC 새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최현경 극본 / 김남원, 최병길 연출)에서 극중 미주 역으로 이상엽-서지석과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극을 이끌어나갈 여주인공 홍수현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홍수현은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은행 계약직 직원으로 하루하루 성실하게 살아가는 미주역을 맡았다. 내면에 많은 아픔을 가지고 있지만 스스로 극복하며 자존감 있게 살아가는 이시대의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과 무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

▲ 배우 홍수현이 검은색 슬립 차림으로 처녀파티를 하는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제공:아이윌미디어)
사진 속 홍수현은 업스타일의 세련된 머리를 하고 귀여운 리본이 달린 검은 슬립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뽀얀 살결과 그 누구와도 견줄 수 없는 천사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이는 듯하다.

이 장면은 홍수현이 극중 결혼을 앞둔 친구를 위한 처녀파티에 참여해 친구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홍수현은 밝은 미소와 달리 변변한 직업 하나 없는 자신의 남자친구인 이상엽(재민 역)을 떠올리며 속앓이를 하고 있는 모습.

특히 제작진은 남자친구 이상엽이 선물한 슬립을 입고 처녀파티에 참여한 홍수현이 처녀파티 현장에서 이상엽을 대면하게 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벌어질 예정이라고 귀띔해 어떤 얘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갖게 만들고 있다.

한편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 재혼을 꿈꾸며 새로운 사랑과 인생을 시작하게 되는 정현수(박근형 분)와 홍순애(차화연 분)의 이야기와 각각 이들의 아들과 딸인 재민과 미주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정한 사랑 찾기와 가족애를 그린다.‘금나라와 뚝딱’후속으로 오는 9월 말 첫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