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6.23 15:52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 우머나이저-새티스파이어-텐가 등 여름 세일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여름시즌을 맞이해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텐가 오나홀, 리얼돌 등 신상품 출시와 함께 최대 40% 가격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러브젤, 보관용파우치를 증정하고, 여성용품 10만원이상 제품 구입시 여성청결제, 천연러브젤, 토이클리너 세트 증정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바나나몰 업체 관계자는 "새티스파이어(Satisfyer), 우머나이저, 주미오와 같은 흡입형 석션토이가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또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일본 성인용품 텐가 플립홀, 텐가 스피너 등 텐가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최근 출시된 텐가 플립오브, 텐가 플립홀, 텐가 플립시리즈 구매시 페페젤, 마사지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남성용 오나홀 명기의증명 특가 할인행사와 함께 파우더와 마사지젤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그리고 더바나나몰에서는 커플들의 인기상품인 플라밍고, 스바콤 무선진동기를 특가로 판매중이며 사가미001, 사가미002, 안셀 라이프스타일 스킨엘리트, 케어허 극초박형, 바른생각에어핏, 듀오스킨과 커플용품, 섹시속옷, 커플 마사지젤, 사정지연스프레이 등 다양한 성인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비밀포장은 물론 제품명 및 결제 내역에 ‘기타와 잡화’로 표기하며 비밀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