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09.05 12:06

배우 장신영, '꽃보다 아름다운' 셀카 13종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장신영이 눈부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SBS 대기획 ‘황금의 제국’에서 고수의 마음을 유일하게 움직이는 여인 ‘윤설희’역으로 분한 장신영이 사랑스러움을 폭발시키는 셀카 사진들로 네티즌들을 발칵 뒤집은 것.

장신영의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 된 사진들은 그녀가 팬들을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틈틈이 업로드 해온 것들로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 배우 장신영이 '꽃보다 아름다운' 셀카 13종 사진을 공개했다. (출처:장신영 미투데이)
장신영은 특유의 환한 스마일로 보는 이들마저 미소를 짓게 만드는가 하면, 무결점 민낯으로 모태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다양한 표정들로 그녀가 지닌 천의 얼굴을 여실히 입증하며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흔들고 있는 것.

무엇보다 현재 드라마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호평을 받고 있는 장신영은 극중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까지 엿보이고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도 이기적인 미모마저 더욱 빛을 발하게 할 장신영이 선보이게 될 다채로운 모습들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청순함과 섹시함은 물론 큐트함까지 완벽하게 갖춘 장신영의 활약상이 펼쳐지는 SBS 대기획 ‘황금의 제국’은 오는 9일(월) 밤 10시에 21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