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6.17 11:05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X전현무X송은이 등, 참견인 군단 MT 떠난다... 역대급 재미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이승윤이 각자의 매니저들과 함께 MT를 떠난다. 총 12명이라는 최다 인원이 함께하는 현장인 만큼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17일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등 참견인들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 함께 가평으로 MT를 다녀왔다. 스튜디오를 벗어나 각자의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참견인들의 모습이 오는 29일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등 참견인 군단이 MT를 떠난다. 특히 이들은 ‘먹교수’ 이영자 맛집을 방문해 단체로 식사를 즐기는 이색적인 모습으로 MT의 포문을 열 예정이라고. 이후에는 각자의 매니저들이 먹고 싶은 음식을 직접 요리하는 참견인들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참견인과 매니저의 피나는 연습으로 탄생한 상상 이상의 장기자랑 무대들이 MT의 대미를 장식, 화룡점정을 찍을 것이라는 전언이어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등 참견인 군단과 매니저들의 오감만족 MT 현장은 오는 2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