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6.14 16:54

'프로듀스X101', 포지션 평가 결과 오늘(14일) 공개... 역대급 베네핏

▲ Mne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프로듀스 X 101’의 역대급 베네핏을 받을 X 포지션 1등은 누구일까.

오늘(14일)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국민 프로듀서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연습생들의 포지션 평가 무대 전체와 그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포지션 평가에는 보컬, 댄스, 랩 포지션에 X 포지션이 더해져 새로움을 줬다. 각 팀에서 1등을 한 연습생에게는 개별 득표수의 100배, 포지션별 전체 1등에게는 10만 표가 주어지며, 과감히 X포지션에 도전한 연습생들에게는 이의 2배 베네핏이 적용된다고 밝혀져 연습생들을 놀라게 했다.

예고 영상에는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연습생들의 포지션 평가 무대가 담겼다. 살짝 공개됐음에도 연습생들이 수준급 실력으로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냈음을 알 수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지난주 방송 말미에는 “대본에는 냉정한 평가라고 되어 있는데 따뜻한 평가 부탁드린다”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는 이동욱과 눈물을 흘리는 김우석 연습생의 모습이 전파를 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지는 상황. 과연 포지션 평가의 결과는 어떨지, 역대급 베네핏을 받을 X 포지션의 1등은 누가 됐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Mnet(엠넷)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