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9.06.11 07:43

앤씨아(NC.A), KBS2 ‘퍼퓸’ OST 짜릿짜릿 사랑 감성 ‘키스미’ 11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앤씨아(NC.A)가 사랑 감성 물씬한 OST를 발표한다.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앤씨아는 러브 테마 ‘키스미’ 녹음을 마치고 11일 음원을 공개한다.

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유관모)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이 없이 살아가던 두 남녀가 기적의 향수로 인생 2막을 여는 참신한 스토리로 시청자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신곡 ‘키스미’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그래서 더욱 사랑스러운 노랫말이 돋보이는 노래다. ‘그냥 내게 솔직히 말해 / 모른 척 하기도 힘들어 / 어렵게 돌아갈 거 없어 / 널 좋아해 / 이 말이 그리 힘드니 / Kiss me / Kiss me’로 이어지는 직설적인 가사가 사랑의 감성이 충만한 남녀 주인공의 일면을 보여주는 듯하다.

앤씨아의 매력적인 음색과 어쿠스틱 기타의 청량감이 어우러져 웰메이드 어쿠스틱 팝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에서 왕성하게 활동을 펼쳐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의기투합 한 끝에 완성했다.

걸그룹 유니티 활동 이후 2년만에 미니앨범 ‘Some’의 타이틀곡 ‘밤바람’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앤씨아는 이번 OST를 통해 드라마에 자신만의 사랑스런 감성을 불어 넣었다. 7월에는 단독콘서트 ‘우리의 세 번째 계절’을 통해 팬들과 음악적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앤씨아의 ‘키스미’는 11일 오후 6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