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6.10 11:08

김혜윤X로운X이재욱, '어쩌다 발견한 하루' 출연 확정... 풋풋한 학원물

▲ 김혜윤, SF9 로운, 이재욱 (싸이더스HQ, FNC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김혜윤과 SF9 로운, 이재욱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인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독특한 세계관과 10대의 풋풋한 감성을 녹여낸 대사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한 청춘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김혜윤과 SF9 로운, 이재욱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인공 은단오와 하루, 백경 역으로 출연을 확정, 통통 튀는 신예 3인방의 만남이 성사돼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혜윤은 극 중 부잣집 외동딸인 여고생 은단오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그녀는 최근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2019 가장 주목되는 신예로 떠오른만큼 더욱 이목이 집중,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은단오의 당당한 매력과 완벽 시너지를 발휘할 김혜윤의 저력이 기대되고 있다. 

SF9의 멤버이자 배우인 로운은 극 중 은단오로 인해 자신만의 세계에서 빠져나와 그녀에게 푹 빠진 하루 역을 맡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곡차곡 실력을 쌓아온 SF9 로운은 이번 첫 주연으로 더욱 강렬한 눈도장을 예고하고 있다. 그는 훤칠한 키와 만찢남의 비주얼로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렬한 눈빛이 돋보이는 신예 이재욱은 은단오의 정혼자이자 오랜 짝사랑 상대인 백경 역을 맡았다. 백경은 서늘한 분위기와 빼어난 외모를 가진 치명적 매력의 나쁜 남자 캐릭터로 안방극장 여심을 저격한다. 데뷔작부터 놀라운 임팩트를 남기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이재욱은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처럼 청춘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심을 설레게 하는 주인공들의 피지컬 케미와 간질간질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왕은 사랑한다’, ‘화려한 유혹’, ‘마마’, ‘7급 공무원’ 등을 통해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김상협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2019년을 빛낼 청춘스타들의 대거 합류를 예정해 안방극장을 유쾌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로 채울 것이 기대된다. 

김혜윤과 SF9 로운, 이재욱 세 청춘 배우들이 톡톡튀는 로맨스를 선사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