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6.09 20:26

'미운 우리 새끼' 홍선영, 내시경 검사에 극도의 ‘긴장감’

▲ 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진영, 선영 홍자매가 병원에서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한다.

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평소와 달리 예민한 모습의 선영이 어딘가로 향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건강 상태를 알기 위해 동생 진영과 함께 병원에 가게 된 것.

그러나 병원에 도착한 선영은 혈액 검사도 받기 전에 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부딪혔다. 뜻밖의 해프닝에 선영은 당혹스러움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옆에 있던 진영도 웃음보가 터져 진땀을 흘리는 진풍경이 벌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검사가 시작되자 선영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해 모두의 걱정을 한 몸에 받았다. 급기야 극도의 김장감으로 예민해진 선영은 진영의 장난을 참지 못하고 몸싸움(?)까지 벌이고 말았다.

이어서 수면 내시경에서도 선영이 불안감에 떠는 모습을 보이자 홍자매 어머니의 얼굴은 걱정으로 물들기 시작했다. 그런데, 막상 내시경을 마친 선영의 입에서 나온 예상치 못한 말에 홍자매 어머니는 “내가 못살아~” 라며 황당해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검사를 마친 홍자매는 의사의 충격적인 말에 할 말을 잃고 말았는데, 과연 선영의 몸에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홍선영의 몸 상태가 밝혀진다.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늘(9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