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6.08 23:00

성인용품 쇼핑몰 대전 ‘위고토이’, 초여름 더위사냥행사 새티스파이어, 우머나이저 특가 판매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쇼핑몰 ‘위고토이(wegotoy)’는 무통장입금행사로 모든제품에 쿠폰을 지급하여 1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위고토이 측은 초여름 더위사냥행사로 새티스파이어 신제품인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디자인했고, 고급실리콘과 메탈소재에 IPX 7 등급 완전방수로 업그레이드된 새티스파이어 럭셔리 오트와 새티스파이어 럭셔리 프레타를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위고토이는 우머나이저(womanizer) 공식업체로써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계열과 우머나이저 인사이드아웃, 우머나이저 투고블랙 제품, 우머나이저 듀오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 오프라인 성인용품매장에서는 구매한 이들에게 장미꽃을 제공(소진 시까지)하는 축제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어 텐가신제품 텐가 플립오브 오렌지 크래쉬, 텐가 플립오브 블루 러쉬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무선진동기인 플라밍고와 오미보드제품인 클럽바이브와 오나홀의 대명사인 텐가(tenga) 에어테크버큠컵, 홀로션, 텐가스피너시리즈, 플립홀제로, 플립홀제로 일렉트로닉 바이브레이션, 명기의증명시리즈 등을 특가판매한다.         

위고토이(wegotoy) 관계자는 “대전 성인용품점으로는 큰 규모”라며 “오프라인매장은 100평이 넘는 규모로, 본관인 위고토이관과 별관인 이색카페 및 이색데이트 코스로 알려진 캔디메이드관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밝혔다. 

이어 “본관은 24시간 영업으로, 새벽에 이용하고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성인용품쇼핑몰 위고토이에서 제품 구매시 ‘성인용품’ 기입하지 않는 안심배송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성인용품 쇼핑몰 위고토이(wegotoy)는 구글 및 네이버, 인스타그램에 ‘wegotoy’를 검색하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