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6.07 11:06

스트레이 키즈 방찬X현진X필릭스, 비주얼 티저 공개... 스페셜 앨범 기대 UP

▲ 스트레이 키즈 방찬, 필릭스, 현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의 개인 티저 첫 주자인 방찬, 현진, 필릭스의 이미지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오는 19일 스트레이 키즈가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7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을 통해 신보 '클레 투 : 옐로 우드'의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점화했다. 첫 번째 비주얼 티저 주인공은 방찬-현진-필릭스다.

이들은 두 가지 콘셉트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 감각적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여러 장의 사진을 한 데 모은 콜라주 효과, 빛의 분산을 이용한 그래픽 효과 등을 이용해 색다른 느낌을 더했고 각각의 이미지 속 방찬-현진-필릭스는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으로 눈길을 끈다.

앞서 6일에는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의 트랙리스트 및 이에 담긴 의미심장한 문장들이 선보여 새 앨범 및 타이틀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 바 있다.

2번 트랙에 수록될 타이틀곡 '부작용'은 사이키델릭 트랜스 장르로 스트레이 키즈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 용기 있게 선택한 길에 대한 부작용을 메시지로 담았다.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 미니 4집 타이틀곡 '미로(MIROH)'에 이어 이번에도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5월 14일과 15일 뉴어크, 17일 LA, 19일 휴스턴까지 총 4회에 걸쳐 미국 단독 쇼케이스 투어를 열고 이를 전회 매진시키며 차세대 글로벌 K팝 대표 주자의 위상을 알리고 있다.

미국 빌보드로부터 "쇼케이스 투어와 '클레' 앨범 시리즈로 스스로의 길을 개척 중이며 '클레 원 : 미로 (Clé 1 : MIROH)'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했다"고 호평받는 등 현지 미디어로부터도 집중 조명을 받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