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6.07 10:41

청하, 6월 24일 신보 발매... '써머퀸의 컴백'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청하가 솔로 데뷔 2주년을 맞아 여름 컴백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7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오는 24일 새 앨범을 발표하며 ‘벌써 12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7년 6월 7일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청하는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 미니 3집 타이틀곡 ‘러브 유(Love U)’로 지난 2년간의 여름을 핫하게 달궜다. 청하는 이번 신보를 통해 가요계 대표 썸머퀸의 위용을 다시 한 번 입증할 계획이다.

특히 청하는 ‘와이 돈츄 노우’부터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 ‘벌써 12시’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5연속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청하는 소속사를 통해 “팬 여러분들 덕분에 2주년이라는 시간이 가능했고, 잊지 못할 것 같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 기억 만들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지금까지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곧 공개되는 신곡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솔로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청하는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및 공식 팬클럽 별하랑 탄생 1주년을 기념하고자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3일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8관에서 팬파티 ‘별하랑 청하랑’ 영상&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파티에서 청하는 지난 3월 진행한 팬미팅을 영상으로 담아 팬들과 함께 나눴던 특별한 추억들을 다시 한 번 공유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