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6.04 17:58

'연애의참견2', 짝사랑男-남사친 사이의 고민... 후일담 공개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 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42회에서는 안방극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사연 ‘시간과 설렘사이’의 결말이 공개된다.

지난 38회 방송에서는 보기만 해도 가슴 떨리는 남자 선배와 늘 곁에서 자신을 챙겨주는 남사친 사이에서 일생일대의 고민에 빠져버린 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는 프로 참견러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역대급 참견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사연녀에게 데이트 후 후일담을 요청하며 사연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기도 했다.

특히 설렘과 편안함 사이의 연애 딜레마는 많은 이들이 연애를 할 때 한 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고민으로 수 많은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얻어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런 가운데 오늘(4일) 방송에서는 이 사연의 결말이 공개된다고 해 또 한 번 안방 참견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짝사랑하던 선배의 갑작스러운 고백과 여태껏 숨겨왔던 남사친의 진심 중 사연녀는 어떤 것을 선택했을지 수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고 있는 것.

특히 이 사연은 남녀 참견러들의 극과 극 참견으로 ‘선배파’와 ‘남사친파’로 나뉘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갑론을박을 펼치며 대립했기에 오늘(4일) 공개될 사연녀의 선택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 연애담으로 수 많은 안방 참견러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는 오늘(4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