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6.04 17:41

동방신기 유노윤호, 단독 브이로그 첫 공개 '앨범 준비 과정+일상 기록'

▲ 유노윤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둔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브이로그가 공개돼 화제다.

유노윤호의 단독 브이로그 ‘RGB : 리얼갬성방송’은 오늘(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3주간 매주 화, 토요일 낮 12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며, 밤 10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RGB : 리얼갬성방송’은 유노윤호가 직접 기획, 연출, 촬영에 참여한 브이로그 콘텐츠로,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이는 첫 솔로 앨범 준비 과정부터 에너지 넘치는 다양한 일상 모습을 담아 열띤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는 12일 공개되는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는 타이틀곡 ‘Follow’(팔로우)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금일(4일)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수록곡 ‘Swing’의 티저 이미지와 하이라이트 음원이 오픈되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더불어 수록곡 ‘Swing’은 미니멀한 구성의 악기 사운드와 4/4박자 드럼 연주가 어우러진 올드스쿨 시카고 하우스풍의 댄스 곡으로, 트랙 컬러가 ‘레드’인 만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남녀의 아슬아슬한 감정선을 ‘새빨간 베일을 벗겨내’라는 가사로 그려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한편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는 6월 12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