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9.06.04 11:34

유영석, 푸른아시아 환경 캠페인 참여... 재능기부 '훈훈'

▲ AZ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유영석이 푸른아시아 환경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해 화제다.

푸른아시아는 기후변화, 사막화, 미세먼지 등의 국제환경 문제에 대응하여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의 발전을 이루는데 기여하는 환경 NGO 단체로서 에이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환경 캠페인 홍보영상을 제작함에 있어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유영석씨가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유영석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 중이며 환경 캠페인과 여러가지 이벤트를 추진 중에 있다.

유영석씨가 나레이션 한 홍보영상에는 미세먼지 발생의 근본 원인과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푸른아시아의 활동 및 많은 시민들과 공동체의 참여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줄 수 있다”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 영상은 푸른아시아 유튜브 채널 및 에이지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에이지엔터테인먼트 나정윤대표는 “나날이 악화되는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통감하고 있으며. 누구보다 환경개선을 위해 앞장서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또한 글로벌 이슈인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고 공익가치 실현을 위해 푸른아시아와 에이지엔터테인먼트는 캠페인, 환경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추진할 예정이며, 유영석씨는 환경콘서트 주제곡 작곡 등에도 참여하여 지속적으로 푸른아시아의 공익 캠페인과 함께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