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6.04 10:45

'바람이분다' 김하늘, 섬세한 연기로 감정 전달... 캐릭터 설득력 UP

▲ JTBC '바람이 분다'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바람이 분다' 김하늘이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설득력을 더하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에서 김하늘은 이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수진을 맡아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드라마 '바람이 분다' 3회에서는 자신이 알츠하이머라는 사실을 숨기고 있는 도훈(감우성 분)과 사랑이 식은 듯 보이는 무심한 남편에게 상처받은 수진이 이혼을 하기 위해 결국 다른 사람(차유정 역)의 모습으로 도훈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편 도훈이 자신을 알아볼까 전전긍긍하고 가슴 떨려 하는 귀여운 모습뿐 아니라 “다른 여자로 만나보면.. 그 사람 마음을 알 수도 있잖아. 그 사람 진짜 마음이 뭔지는 알고싶어”라며 이혼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지만 아직 도훈을 사랑하는 마음을 정리하지 못한 수진의 진심이 어쩔 수 없이 드러나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특히 다른 사람이 되어 이혼의 계기를 만들려는 이 웃픈 행동력을 보여주는 김하늘은 시청자들이 수진과 유정의 마음을 이해하고 감정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감정 전달을 촘촘히 하며 극을 채웠다.
 
도훈과 감정의 골이 깊어져 가는 수진을 현실 부부처럼 리얼하게 그리다가도 유정을 연기할 때는 마음이 여리고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캐릭터로 연기해 수진과 구분을 짓는 등 섬세하게 디테일을 살려 탄탄한 연기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이렇게 수진의 색다른 이혼 전략에 연기력으로 설득력을 불어넣은 김하늘은 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바람이 분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