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9.06.04 09:21

화제의 연극 ‘발칙한 로맨스’, 김민교 출연날짜 확정에 관객 뜨거운 사랑 가속화

▲ 연극 ‘발칙한 로맨스' 공연사진 (지안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대학로 화제의 연극 ‘발칙한 로맨스’에 김민교 출연날짜가 확정되면서 관객들의 사랑이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지난 5월 개성있는 연기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새로운 배우들(김정운 차지헌 오초희 김마주)의 합류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이어온  연극 ‘발칙한 로맨스'가 김민교의 출연 확정 소식으로 명품연극으로서의 확고한 자리메김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김민교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호흡을 같이하게 될 출연 날짜는 오는 6월 9일과 28일 공연이다. 

배우 김민교의 연출-출연작으로 공연 전부터 이미 많은 화제를 모았던 연극 '발칙한 로맨스' 는 앙큼한 상상력과 유쾌한 대사들로 관객들에게 건강한 웃음과 즐거움, 그리고 감동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진 작품이다. 

▲ 연극 ‘발칙한 로맨스' 공연사진 (지안컴퍼니 제공)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게 아닌,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와 함께 건강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는 특별함이 있는 연극이다. 재미와 웃음이 가득 풋풋한 작품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첫사랑의 아련한 느낌을 추억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연극이다. 

새롭게 단장 새로운 배우들의 합류, 여기에 김민교의 출연날짜 확정으로 뜨거운 인기몰이를 계속할 연극 '발칙한 로맨스' 는 이들의 환상적인 싱크로율 100%의 뛰어난 연기와 회가 거듭할수록 더욱 발칙해진 연출력, 현실감 있게 꾸며진 무대장치로 대학로 최고 화제의 연극으로 그 명성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대학로 ‘JTN아트홀’ 2관에서 오픈런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