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6.03 19:10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 우머나이저ㆍ새티스파이어 여성토이 세일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신상품을 출시 및 반짝세일 상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여성토이 인기상품인 우머나이저(Womanizer)와 같은 기능의 새티스파이어(Satisfyer)와 삽입형토이, 레로 소나와 미니바이브레이터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세트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밝혔다. 또 최근 출시된 우머나이저 듀오와 새티스파이어 럭셔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추가된기능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더바나나몰에서 우머나이저, 새티스파이어 신상품 및 여성토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파라벤, 무글리세린 성분의 친환경마사지젤, 여성청결제, 토이클리너 세트증정 및 3만원이상 여성토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마사지젤, 파우치, 보관용 토끼인형 등 다양한 사은품증정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일본 성인용품의 대명사 텐가의 인기 상품인 텐가 플립홀, 텐가 스피너 등 텐가 전 상품 1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남성용 오나홀 온라인 특가 할인행사와 함께 파우더와 마사지젤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그리고 더바나나몰 온라인몰에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식혀줄 텐가 쿨시리즈 5종이 출시된다고 밝혔다. 텐가의 아이덴티티 제품에 멘톨 배합의 로션이 추가된 제품이다. 최근 출시된 텐가 플립오브 특가 행사 및 텐가 플립EV 구매시 360ml 페페젤증정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은 소비자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3중 비밀 포장은 물론 제품명 및 결제 내역에 ‘기타와 잡화’로 표기하며 비밀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