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19.05.30 19:02

'TMI NEWS' EXID, 배윤정과의 인연 공개 "혼난 멤버 딱 1명"

▲ Mnet ‘TMI NEW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EXID가 완전체로 ‘TMI NEWS’에 뜬다.

오늘(30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최근 다섯 번째 정규앨범 ‘WE’로 돌아온 EXID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과 함께 멤버 별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EXID의 데뷔 이후 히스토리 토크가 진행되는 가운데, 멤버들과 뗄 수 없는 인연을 가진 역주행 곡 ‘위아래’의 안무가 배윤정이 깜짝 등장한다. 배윤정과의 서프라이즈 만남에 EXID 멤버들 모두 반가움에 어쩔 줄 몰라했다는 후문. 호랑이 트레이너로 유명한 배윤정은 과거 EXID와 안무 연습을 하며 혼낸 멤버는 단 1명뿐이라고 답해 주인공은 누구이며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EXID는 배윤정이 자신들을 끊임없이 응원해 준 따뜻한 사연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난생 처음 배윤정과 함께 ‘위아래’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솔지의 댄스 게임 실력이 뛰어나다는 제보에 따라 MC들과 EXID의 치열한 댄스 게임 대결도 펼쳐진다. 박준형은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막상 게임이 시작되자 누구보다 열심히 춤을 추었고, 하니는 자신의 차례가 되자 무아지경으로 댄스에 빠져들어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한 라면 마니아들이 많은 EXID답게 라면을 활용한 면치기 데시벨 대결도 이어진다. 대결에 앞서 멤버마다 각자의 입맛과 스타일에 맞춘 5인 5색 라면 조리법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어벤져스’를 EXID만의 매력으로 패러디한 TMI 시네마는 물론, 히어로 코스튬 의상을 입고 꾸미는 ‘ME&YOU’ 특별 퍼포먼스까지 매력장인 EXID의 솔직한 입담과 끈끈한 팀워크를 오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Mnet ‘TMI NEWS’는 'KCON 2019 JAPAN 엠카운트다운' 방송 관계로 밤 9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