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28 22:16

[영상] 가수 비파, ‘설원’ 고량주 CF 발탁... 섹시 발랄 댄스로 시선 강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립서비스(Lip Service) 출신 비파(BiPA)가 CF를 통해 매력적인 댄스를 선보였다.

비파는 ‘설원’(雪原) 고량주 모델로 발탁돼 몸매가 돋보이는 레깅스 패션으로 배경음악 CM에 맞춰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돋보이는 영상을 완성했다. 

▲ 가수 비파 (설원 CF 영상 캡처)

영상 공개 후 CF 주인공이 누구인지를 묻는 댓글이 잇달아 등장한 가운데 립서비스 멤버로 활동한 비파의 색다른 매력에 관심이 집중됐다. 비파는 배우 겸 MC로 활동하는 언니 윤예원이 ‘설원’ 광고의 모델로 발탁, 자매가 같은 제품의 모델로 활동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영상을 제작한 웰메이드코리아 관계자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류 광고 콘셉트상 섹시한 매력과 경쾌함이 교차하는 비파의 댄스 장면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휴스턴대학교를 졸업한 비파는 걸그룹 립서비스 멤버로 발탁돼 2014년 싱글 ‘리얼리티’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최근에는 ‘Municon Festival 2019’의 무대에 오르는 등 솔로 가수로 맹활약 중이다.

▲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한편 ‘설원’ 고량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인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등장하는 등 방송 협찬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