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28 19:31

권상우 자전거 타는 모습 포착, 농촌 한가운 '자체발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권상우의 평화로운 출근길이 포착됐다.

올 하반기 기대작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권상우가 한 시골길에서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공개된 것.

권상우는 극 중 최상의 실력을 갖추고 있지만 소탈하면서도 친숙한 매력을 지닌 엘리트 의사 ‘박태신’역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훈훈케 할 예정. 그동안 베일에 싸여 궁금증을 고조시켜왔던 권상우는 예기치 못한 모습으로 등장해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남 하동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은 1회 방송의 한 장면으로, 자신이 근무하는 무료 진료소인 ‘파란병원’를 향해 씽씽 달리고 있는 권상우의 해맑은 미소가 눈에 띈다. 느슨하게 맨 넥타이와 여유로운 얼굴이 극을 통해 선보일 그의 매력이 어떠할지 기대를 높이고 있는 상황.

▲ 해맑게 자전거를 타고 있는 권상우 (제공:에이스토리)

특히 한가로운 시골 정경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권상우의 자체발광 비주얼은 남다른 아우라를 입증하고 있다. 단정한 차림새에도 소년스러움이 묻어나오는 그의 모습은 새로운 의느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드라마 ‘메디컬 탑팀’의 한 관계자는 “무급의사로 일하는 박태신은 여타 의학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캐릭터로 친근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이라고 하며 “매 촬영때마다 스태프들에게 살갑게 인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는 권상우는 벌써부터 박태신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별 최고 의료진들이 ‘탑팀’을 이뤄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 권상우를 비롯해 정려원(서주영 역), 주지훈(한승재 역), 오연서(최아진 역), 민호(김성우 역) 등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안구정화는 물론 마음정화 메이커로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칠 의료계의 야인, 권상우를 확인할 수 있는 ‘메디컬 탑팀’은 오는 10월 2일 ‘투윅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