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28 18:57

모다아울렛 진주점, 초여름 패션제안전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육박하는 등 예년보다 때이른 더위가 찾아오며 유통업계는 초여름 마케팅에 돌입하고 있다.             

이 가운데 패션 전문 아울렛, 모다아울렛 진주점은 내일(29일)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최대 80% 할인하는 '초여름 패션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은 본관 야외 행사장 및 3층 본매장에서는 '여름 맞이 골프 대전'이 열린다. 김영주 골프, 파사디, JDX, 데니스골프, 벤제프, 링스, 슈페리어 등 7개의 골프웨어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골프웨어 단일 브랜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권 시착권 경품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며, 야외 행사장 내 위치한 골프웨어 브랜드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갑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T프렌치, 나인스텝, 미스칸트, 아이잗바바 등이 참여하는 '여성 인기 브랜드 할인전'은 본관 지하 행사장 및 2층 본 매장에서 열린다. 지하 행사장에서는 ST프렌치, 나인스텝, 미스칸트 여름 인기 상품 전 품목을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2층 아이잗바바 매장에서는 티셔츠 6만9천원, 블라우스 8만9천원 등에 할인 판매한다.             

올젠, 트레몰로, 지이크파렌하이트가 참여하는 '남성 쿨 비즈룩 제안전'은 본관 정문 행사장 및 3층 행사장에서 열린다. 올젠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황사 마스크 혹은 마스크 백을 증정한다.             

유아동 여름 인기 아이템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있는 '탑텐 키즈 행복제'는 오는 5월 30일(목)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는 본관 3층에서 열리며, 대표 상품으로는 리넨 셔츠 (1+1) 2만9천9백원, 7부 티셔츠와 트레이닝 (1+1) 1만5천9백원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모다아울렛 진주점은 오는 6월 2일(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진주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신규 가입 회원과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모다상품교환권 5천원을 증정한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1인 1회에 한하며, 상품교환권은 본관 1층 고객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9일(수)까지 본관 1층에서 모다아울렛 보너스 포인트 카드 신규 가입 및 고객 정보 수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다 타포린 백(1ea) 증정한다.     

모다아울렛 진주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