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28 09:55

‘칼과 꽃’ 엄태웅 김옥빈, 애틋한 밥상 만남 '눈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엄태웅과 김옥빈의 애틋한 밥상 만남이 공개됐다. 이렇게 평화로이 마주보는 것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이들 커플의 눈빛이 애잔하다.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의 연충과 무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엄태웅과 김옥빈. 원수지간인 선대의 어긋난 운명으로 갈라설 수밖에 없는 운명의 비극적 커플이다.

▲ '칼과 꽃'엄태웅과 김옥빈의 애틋한 밥상 만남이 공개됐다.(제공: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아버지 영류왕을 죽음에 이르게 한 연개소문은 물론이고 그의 아들인 연충을 향해서도 복수심에 불탔던 무영. 그러나 자신의 정체를 알고서도 탈출을 도왔고, 그 옛날 자신과 동생을 죽음으로부터 구해내려 했다는 사실을 알고 난 뒤 연충에게 차마 칼을 겨누지 못했다.

연충을 사랑했던 옛 소희공주로 돌아온 것일까? 검을 내려놓고 채소를 다듬는 모습에선 복수에 불타던 무사의 모습은 온데 간데 사라졌다. 이 순간만큼은 여자로 돌아온 무영. 그리고 그녀와 마주앉아 조용히 그녀를 바라보는 연충. 어쩌면 두 번 다시 돌아오지 못할 이 시간, 마지막 만남이 될 수도 있기에 더 애틋한 표정의 두 사람이다.

공주의 정체가 발각되자 공주를 조의부에서 구출해내기 위해 연충의 어머니를 납치했던 금화단. 이른바 인질 맞교환을 제안하며 연충이 공주를 직접 데려오게 했지만 금화단은 연충의 어머니를 돌려보내지 않고 연충마저 생포했다. 하지만 연충을 풀어준 공주. 그렇게 해서 둘 만의 시간이 마련됐다.

그러나 이토록 애틋하고 저린 연충과 무영의 사랑은 천륜의 고리를 끊을 수 있을까. ‘칼과 꽃’ 17부는 오늘(28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