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28 09:25

김서형, ‘기황후’ 황태후 역 캐스팅.. 첫 사극 도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서형이 첫 사극에 도전한다.

김서형이 오는 10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 드라마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한희)’에서 황태후 역으로 합류하는 것.

▲ 김서형이 '기황후' 황태후 역에 캐스팅됐다.(제공:판타지오)
이번 작품 ‘기황후’에서 김서형이 맡은 캐릭터 황태후는 우아하고 고고한 매력의 소유자로 흔들리지 않는 입지를 지닌 정치적 고수. 기황후 역을 맡은 하지원과는 끝까지 팽팽한 기싸움을 펼치며 고요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지난 2012년 ‘샐러리맨 초한지’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 모가비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서형은 1년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작품 ‘기황후’에서 데뷔 후 첫 사극에 도전,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서형은 “첫 사극 연기라 많이 떨리고 기대가 된다. 벌써 장영철, 정경순 작가와의 세 번째 작품이라 이번에는 어떤 작품을 함께 만들어낼지도 기대되고, 시청자들께는 사극으로 처음 찾아 뵙게 되는데 그 또한 많이 설렌다. 작품을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고 연구해 찾아 뵙고 싶다”며 황태후 역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서형은 28일, 영화 ‘봄’을 크랭크업하고 오는 10월 21일 첫 방송될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기황후’ 촬영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