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27 20:06

'주군의 태양' 공효진, 귀신 앞 '러블리 미소' 화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목극 1위 ‘주군의 태양’의 공효진이 귀신과 다정하게 촬영한 커플사진을 매니지먼트 숲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주군의 태양’에서 사고로 귀신을 보게 된 후 현실에 적응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 태공실 역을 맡은 공효진은 실생활을 연기하는 듯한 리얼한 연기와 함께 ‘로코퀸’답게 다양한 표정 연기와 팔색조 매력으로 음침한 캐릭터마저 러블리한 캐릭터로 완성해 매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 무서운 귀신 앞에서 러브리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공효진 (출처:매니지먼트 숲 공식트위터)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눈에 띄는 모습은 귀신과 다정하게 촬영한 공효진의 모습이다. 대범하게 귀신에게 다가가 눈빛 교환을 시도한 것도 잠시, 1초 후 참지 못해 터져버린 공효진의 러블리 미소는 귀신까지 무장해제 시켜버렸다.

평소 ‘귀신은 안 봤으면 좋겠다.’고 말했을 정도로 귀신에 대한 공포심을 드러낸 바 있는 공효진은 촬영 현장에서 매일 귀신 분장을 한 채 게임을 하거나 졸고 있는 귀신을 보며 공포심이 줄어들었고 급기야 귀신과 대범한 눈빛 교환까지 이뤄질 정도로 가까워졌다.

한편, SBS ‘주군의 태양’은 인색하고 오만 방자한 남자와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눈물 많은 여자의 영혼 위로 콤비플레이를 담은 ‘로코믹 호러’.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