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27 19:23

문채원, 욕설과 눈물연기에 허당 연기까지 연일 화제

'굿 닥터'에서 매력 발산, 시청자 호평 이어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눈물 연기에서부터 거침 없는 찰진 욕설을 아무렇지 않게 내뱉는 리얼한 술주정까지 변화무쌍한 모습의 대체 불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문채원의 연기가 연일 화제다.

문채원은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를 통해 털털하면서도 강단있고, 따듯하면서 사랑스러운 차윤서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보여주며 등장하는 씬들마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힘을 발휘하고 있다.

▲ '굿 닥터'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문채원(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25일 방송된 7회에서는 늑대소녀 은옥이가 열려진 병실 문을 나와 벌어진 난동에 대한 책임을 지고 병원을 떠나게 된 박시온의 일로 가슴 아파하면서도 자신의 그런 호의가 외려 그를 더 힘들게 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에 혼란스러워 하는 복잡한 감정을 섬세한 표정과 눈빛으로 표현해 내며 보는 이의 마음까지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한 은옥을 데려가겠다고 나타난 고모에게 ‘강제집행서’를 가져 오라며 강단 있게 맞서는 모습에선 통쾌함까지 느끼게 했다.

반면 병원을 떠나는 박시온을 단골 술집에 데려가 술을 가르쳐 주겠다고 호기를 부리다 술에 잔뜩 취해 박시온의 등에 엎혀 가며 술주정을 부리는 허당스런 반전을 선사하며 웃음을 터뜨리게 만들었다. 첫회에서 보여준 술주정 욕설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찰진 욕설 연기로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처럼 따듯한 품성의 휴먼 닥터다운 면모에 귀여운 허당끼 넘치는 모습을 오가는 문채원의 팔색조 연기는 ‘굿닥터’를 보게 만드는 핵심이 되고 있다.

한편 매회 최고 시청률 경신으로 국민 힐링 드라마로 떠오르고 있는 '굿 닥터'는 부원장의 기지로다시 돌아오게 된 박시온의 모습으로 엔딩을 장식하며, 박시온을 비롯한 소아외과 팀들이 은옥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