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5.24 14:36

NCT127 재현, “대규모 월드투어, 무대 자신감 얻게 돼”

▲ NCT 127 재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 재현이 대규모 월드투어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그룹 NCT 127(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 정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엔시티 #127 위 아 슈퍼휴먼)’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재현은 월드투어를 통해 얻은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각 도시마다 많은 분들이 열정적으로 환호해주시고, 같이 한국어 노래도 불러주시고, 춤도 같이 춰주셔서 힘을 얻었다”며 “투어를 통해서 무대에서의 자신감이나 관객들과 호흡할 수 있는 여러 가지를 배운 것 같다. 앞으로 이렇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태용은 “이런 투어가 데뷔 전에는 상상도 못 할 일이지 않나”라며 “이런 투어가 감사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여 답했다.

타이틀곡 ‘Superhuman(슈퍼휴먼)’은 다양한 EDM 요소가 어우러진 컴플렉스트로 댄스곡으로, 개인의 잠재력을 깨닫고 긍정의 힘으로 꿈을 이루고자 한다면 누구든 슈퍼휴먼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NCT 127은 오늘 오후 6시 미니 4집 앨범 ‘NCT #127 WE ARE SUPERHUMAN’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