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8.26 18:45

김형준, 콘서트 DVD 발매기념 일본 팬사인회 개최

콘서트 참석하지 못한 일본 팬들의 요청으로 일본 팬과 만남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김형준이 자신의 국내 첫 단독콘서트 실황이 담긴 DVD 발매기념 팬사인회에 참석 차 26일 일본으로 출국했다.

김형준은 지난 3월 솔로데뷔 2주년을 기념해 개최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THE FIRST'에 함께 하지 못한 수많은 일본 팬들의 요청으로 오는 28일 공연실황이 담긴 DVD를 일본에서 정식 발매하게 된다.

이에 김형준은 일본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드라마, 라디오, 음반발매 등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특별 사인회를 결정, 26일부터 28일까지 짧은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한다.

▲ 일본 팬사인회를 갖는 김형준(S-PLUS 제공)

28일 일본에서 발매되는 'THE FIRST' DVD는 국내 첫 단독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 리허설부터 비하인드 포토북까지 콘서트에 대한 전 과정을 알차게 담아냈다.

이 외에도 하와이에서 촬영된 김형준 비공개 화보집과 메이킹영상까지 보너스로 더해져 발매를 기다리는 일본팬들의 폭발적인 호응 및 선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또한 김형준의 'THE FIRST' DVD 발매 및 방문 소식이 알려지자 일본내 많은 매체들의 인터뷰 요청이 이어져 짧은 일정을 속에서 20여개가 넘는 매체와의 개별인터뷰를 소화할 예정이며, 27일 도쿄 시닥스 컬쳐홀에서 'THE FIRST' DVD 발매기념 특별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김형준은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출연 중이며, 4년 넘게 진행해온 SBS 파워 FM '김형준의 뮤직하이'를 통해 DJ로도 꾸준히 활약중이다. 또 얼마전 썸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우리둘이' 를 발매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