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9.05.20 08:25

모나, 솔직함+간절함 담은 신곡 ‘Why’ 티저 영상 공개

▲ 모나 ‘Why’ 티저 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모나의 컴백 타이틀곡 ‘Why(와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비크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4일 발매되는 소속 뮤지션 모나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Wh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모나가 정성을 다해 케이크을 꾸민 뒤 조심스럽게 들고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케이크에는 ‘Why’라는 글자가 예쁘게 그려져 있는데 그 의미는 모나가 이번 앨범을 발매한 이유를 상징하고 있다. 그래서 모나의 솔직한 사랑 이야기가 담겨져 있는 이번 앨범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모나의 신곡 ‘Why' 뮤직비디오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모나가 보여줬던 사랑 시리즈 이미지를 탈피, 가족애를 그리는 모나의 솔직함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모나가 가지고 있던 또 다른 감성적인 면모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예능 프로그램과 CF 배경음악을 통해 많이 알려진 ‘Love you’, ‘Come Come’에 이어 또 한 번 모나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Why’는 모녀의 소중하고 간절한 사랑이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묘사했다. 유명 작곡가 서지은과 편곡 작업을 통해 알앤비 소울 기반에 시작부터 몽환적인 사운드 요소를 가미, 곡의 매력을 더했다.

모나는 오는 22일 정오 신곡 ‘Why’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