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17 16:03

뷰가닉, 이화이언 ‘오월드림’ 행사 공식 협찬

▲ 뷰가닉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클렌징 브랜드 뷰가닉이 ‘이화이언'이 주최, 운영하는 토크 콘서트 ‘오월드림’을 공식 협찬한다고 17일 밝혔다. 

이화이언은 이화여대 재학생들과 졸업생들이 이용하는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로 매년 5월에는 ‘오월드림’ 행사를 운영해 오며, 이화여대 재학생들과 동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운영, 주최해 왔다.

오는 5월 23일 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시작하는 ‘오월드림’ 행사에서는 ‘헤이 조이스’ CEO인 이나리 대표와 SBS 유튜브 채널 '스브스 뉴스'의 이은재 PD, 싱어송 라이터인 안예은을 초청해, ‘도전’과 ‘열정’을 주제로 생동감 넘치는 토크쇼를 주최할 예정이다.  

이화여대 재학생과 동문들 600명을 대상으로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열리는 이번 오월드림 행사에 제공되는 뷰가닉 제품은 ‘뷰가닉 브라이트닝 페이셜 바’와 ‘뷰가닉 딥 클렌징 페이셜 바’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미세먼지 흡착에 유용한 피트산(쌀겨 추출물)과 알긴산(해조류 추출물), 인체의 눈물의 체액을 모방해서 만든 물인 생체모방수가 들어가 있어 ‘안티-더스트(Anti-Dust)’ 기능까지 겸비했다.

화이트 컬러의 브라이트닝 페이셜 바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세안을 원하는 민감성 피부에, 블랙 컬러의 딥 클렌징 페이셜 바는 대나무숯 스크럽 성분까지 들어가 있어 깔끔한 모공케어까지 원하는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또 뷰가닉 페이셜 바는 코스메틱 그레이드(Cosmetic Grade)급의 영국산 100% 코코넛 오일을 기본 비누 원료로 삼아 천연 글리세린이 8%나 함유돼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뷰가닉의 관계자는 “이화여대 커뮤니티인 이화이언 오월드림을 통한 문화 후원으로 뷰가닉의 주요 고객인 여성의 꿈과 도전, 여성을 둘러싼 다양한 이슈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