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22 13:15

'결혼의 여신' 이상우-고나은, 눈물 가득 ‘어깨 포옹’ 포착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결혼의 여신’ 이상우와 고나은의 애틋한 ‘어깨 포옹’이 공개되면서 조심스러운 로맨스의 시작을 예감케했다.

이상우와 고나은은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각각 지키지 못한 사랑에 아파하는 건축 설계사 김현우 역과 오랜 시간 현우만을 지켜봐온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한세경 역을 맡아 이루어질듯 말듯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을 보여주고 있다.

▲ ‘결혼의 여신’ 이상우와 고나은의 애틋한 ‘어깨 포옹’이 공개되면서 조심스러운 로맨스의 시작을 예감케했다.(제공:삼화 네트웍스)

이와 관련 고나은은 오는 24일 방송될 ‘결혼의 여신’ 17회 분에서 이상우의 품에 안겨 상처투성이의 얼굴로 서러운 눈물을 쏟아내는 절절한 모습을 펼쳐낸다. 조심스럽게 품에 안아 다독여주는 이상우의 따뜻한 ‘어깨포옹’이 두 사람의 미묘한 러브라인을 한껏 폭발시킬 전망.

무엇보다 지금까지 남상미를 잊지 못한 채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무뚝뚝한 모습만을 보여줬던 이상우가 고나은을 향한 미묘하고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표출하는 이상우의 포옹으로 인해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떤 전개를 맞게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상우와 고나은의 눈물 가득한 ‘어깨 포옹’ 촬영은 지난 17일 강남구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자정이 넘은 늦은 시간부터 시작된 촬영임에도 전혀 지친 기색 없이 촬영을 이어가 스태프들을 감탄케 했다. 특히 이전과는 다른 느낌으로 흔들리는 눈빛을 담아내야 했던 이상우와 밝고 적극적인 모습 뒤로 숨기고 있던 아픈 상처를 내비쳐야했던 고나은은 감정선을 다잡아가며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을 보여줬다.

그런가하면 이상우와 고나은은 촬영이 시작되기 한참 전부터 함께 대본을 맞춰보고 여러 번 리허설을 진행하며 서로의 눈빛과 동선을 맞춰보는 뜨거운 열정으로 현장을 달궜다. 포옹 장면만 무려 3시간 이상 촬영이 진행됐을 정도로 배우들이 장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줬다는 후문. 이상우는 슬픈 감정과 눈물을 함께 펼쳐내야 하는 고나은의 옆에서 계속 눈빛과 대사를 맞춰주는 배려심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고나은은 “극에 투입되자마자 바로 스킨십과 키스신 등 적극적인 애정표현을 보여줘야 해서 부끄럽기도 했지만, 워낙에 현장 분위기가 좋고 또 상대역인 이상우가 잘 이끌어줘서 자연스럽게 연기하고 있다”며 “현우와 새로운 러브 라인을 만들어가면서 드라마에 밝고 통통 튀는 활력을 주게 되는 한세경이라는 인물이 더욱 사랑받고 공감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측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세경과 그런 세경에 흔들리는 현우는 극에 또 다른 반전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이 그대로 살아난 명장면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념과 가치, 인생관이 각기 다른 네 명의 여자들이 겪게 되는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소중함, 그리고 결혼의 긍정성까지 보여주며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결혼의 여신’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