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5.15 10:51

‘빅픽처3’ 예능 만렙 홍현희 VS 젊은피 박재정 ‘역대급 모델 쟁탈전’

▲ ‘빅픽처3’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박재정이 예능 만렙 홍현희에게 대적할 입담을 선보인다.

오늘 (15일) ‘빅픽처 시즌3’에서는 숙취해소제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 박재정의 뜻밖의 활약으로 홍현희를 비롯해 게스트들의 긴장감을 높이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빅픽처3’ 에서는 숙취해소제 광고 모델 메이드를 의뢰받은 김종국과 하하가 술자리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을 모델로 원한다는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열정 넘치는 게스트 군단을 섭외했다. 이에 개그우먼 홍현희, 가수 박재정, 가수 쇼리, 래퍼 지조가 아지트의 문을 두드리며 등장만으로도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이어 아지트에 간이 포장마차를 열고 퇴근 후 직장인들의 회식자리를 연상케 하는 상황극을 열고 게스트들의 순발력을 탐색했다. 이때 각각 주어진 키워드로 삼행시를 진행했고 게스트들의 빵빵 터지는 애드립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특히 자신을 젊은 피라고 소개했던 박재정은 막힘 없이 술술 터져 나오는 입담으로 순식간에 삼행시를 완성시켰고 김종국과 하하를 비롯 모든 게스트들을 긴장시켰을 뿐만 아니라 파파스머프 여운혁 피디가 흐뭇한 미소를 지을 만큼 깜짝 놀랄만한 재치를 선보였다는 후문.

여기에 “나는 욕심 부리지 않는다, 즐기다 갈 예정이다” 라며 여유 있는 태도를 보이던 홍현희는 각종 건강음료 활용 팁과 함께 자극적인 에피소드를 대방출하는 등 반전매력으로 박재정과의 불꽃 튀는 활약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빅픽처 시즌3'은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V LIVE(V앱), 네이버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