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08.21 19:59

유키스 '네버랜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천만 돌파

발표 2년 넘었음에도 꾸준히 상승, 10월 한국앨범 발매 예정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그룹 유키스의 '네버랜드'의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에 육박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키스의 '네버랜드'는 지난 2011년 발표한 유키스 정규 2집 타이틀곡으로 빠른 비트에 하우스를 접목한 퓨전 사운드 곡으로 화려하고 파워풀한 안무가 인상적인 곡으로 발표된 지 약 2년만에 1,000만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보이며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 유키스의 '네버랜드' 뮤직비디오(NH엔터테인먼트 제공)

하루에도 새로운 음악이 쏟아지고 있는 가요계에서 발표한지 2년이 넘은 '네버랜드'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것은 드문 케이스로, 해외에서 K-POP을 접하는 경로가 TV 등의 매체보다 인터넷 매체인 유튜브나 SNS서비스를 통하여 접하고 있기 때문에 음악의 발표시기와는 상관없이 다양한 K-POP을 접할 수 있었던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유키스의 꾸준한 한국은 물론 다양한 해외활동이 '네버랜드'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앞으로도 한류의 선봉으로 더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일본 전국콘서트 투어에 한창인 유키스는 콘서트 투어 후 오는 10월 한국앨범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