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14 17:33

타입원(TYPE ONE), 아이패드 미니5 케이스 선보여

▲ 타입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애플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타입원(TYPE ONE)이 아이패드 미니5 케이스를 선보였다.      

타입원(TYPE ONE)은 IT악세사리, 홈데코, 생활가전 제조 유통업체로, 지난 2017년 2월 회사 설립 이후 같은 해 3월 브랜드를 론칭 했다. Willy's, A#, KMUG 등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애플 악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다.      

타입원(TYPE ONE)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이패드케이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에 집중한 차별화된 거치타입으로 제작됐다. Y타입 케이스로 가로모드, 세로모드, 타이핑모드까지 총 3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또한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부식처리를 통해 매트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클리어 타입의 후면케이스는 아이패드 본연의 디자인을 느낄 수 있고, SMART ON/OFF가 가능한 스마트커버로 효과적인 배터리 관리 역시 가능하다.      

타입원 관계자는 “패드케이스에 부착 가능한 애플펜슬 홀더를 증정하여 애플펜슬 휴대도 가능하다”며, “편의성은 물론, 샌드핑크의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디자인됐다”고 전했다.       

한편, 타입원(TYPE ONE)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이패드 미니5 케이스는 공식 판매 사이트를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