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08.21 19:51

‘결혼의 여신’ 남상미, 10단 콤보 ‘미소 천사 세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결혼의 여신’ 남상미가 10단 콤보 ‘미소 천사 세트’를 공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남상미는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 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자신만의 또렷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 라디오 작가 송지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중 재벌가 막내 며느리로 눈물 마를 날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남상미가 촬영장을 눈부시게 밝히는 ‘러블리 미소 천사’로 활약하고 있는 현장의 뒷모습이 포착된 것.

▲ ‘결혼의 여신’ 남상미가 10단 콤보 ‘미소 천사 세트’를 공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제공:삼화 네트웍스)

무엇보다 남상미는 방송국 일을 그만두라는 ‘사직 종용 압박’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재벌가 시댁의 고부 갈등에 처연한 눈물을 뚝뚝 흘리다가도, 카메라 불이 꺼지면 언제 울었냐는 듯 금방 환한 반전 미소와 함께 ‘해피 에너지’를 현장 가득 뿜어내고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브이(V)포즈와 애교를 한껏 머금은 ‘뷰티플 스마일’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물들이고 있다는 귀띔.

그런가하면 갑작스럽게 쏟아진 비나 준비되지 못한 소품 등의 문제로 촬영이 지연되거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때면, 스태프들에게 먼저 장난기 섞인 농담을 건네는 ‘깜찍 돌발 애드리브’로 자칫 예민해질 수 있는 현장을 녹아들게 만들고 있는 상태. 쉴 틈 없이 이어지는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상큼하고 러블리한 남상미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촬영장의 ‘피로회복 엔도르핀’ 노릇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남상미는 완벽한 집중력과 연기 열정으로 복잡한 송지혜의 내면을 100% 이상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며 “누구보다 유쾌한 웃음과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항상 훈훈하게 만들어, 고된 촬영을 이어가는 제작진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념과 가치, 인생관이 각기 다른 네 명의 여자들이 겪게 되는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소중함, 그리고 결혼의 긍정성까지 보여주며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결혼의 여신’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