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14 13:37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MORE & MORE’ 패키지 출시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5일 이상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MORE & MORE’ 패키지를 선보인다.

MORE & MORE은 따뜻하고 편안한 디럭스 객실에서의 투숙과 함께 조식, 사우나, 웰컴 드링크가 매일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Food에 한하여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투숙 기간 동안 수영장 및 체련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제공되는 혜택은 1인 기준이며, 해당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사랑하는 친구 및 가족들과 여유 있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tay Together’ 패키지는 성인 4명을 겨냥한 상품이다. 

디럭스 더블과 트윈 두 개의 객실이 이어져있는 커넥팅룸, 조식 제공, 국산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특히 토요일 및 특정일 (6월 6일) 체크인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4인 디너 뷔페까지 제공되어 호텔 안에서 식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한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 복잡한 거리와는 떨어져있어 도심에서 멀지 않지만 훨씬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미팅룸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시설을 갖춰 머무는 동안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