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13 14:28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 ‘2019 라사라 진로특강 week’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사장 유주화)가 본교 재학생들을 위한 ‘2019 라사라 진로특강 week’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사라 측에 따르면 ‘진로특강 week’는 다양한 분야의 패션 전문가들이 학교에 직접 방문 특별강의를 통해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현장의 최신 노하우 및 패션디자이너, 패션md, 패션창업 등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마음가짐과 자세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전공수업에서 부족한 폭넓은 실무지식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취업만이 아닌 유학 및 진학에 관련해 학생들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실질적인 사례를 이용한 특별한 강의들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진행되는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이라고 전했다.

이번 ‘2019 라사라 진로특강 week’는 크게 총 7가지의 카테고리로 디자이너특강, md특강, 창업특강, 유학특강, 취업특강, 진로특강, 미래특강으로 5월 14일 ~ 6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특히 이번 디자이너 특강에는 그라피스트만지 김지만 디자이너, H COMPANY 한상혁 디자이너, 곽현주 컬렉션 곽현주 디자이너, 문수권 권문수 디자이너, 프리마돈나 김지은 디자이너, 비욘드 클로젯 고태용 디자이너가 참석한다.

한편 라사라는 매 학기 패션디자인학/패션비즈니스학 전공자로 다양한 진로/진학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패션현장에서 필요한 인재를 양성을 목표로 ‘실무능력+학위취득’이 가능해 졸업 시 초대졸자/대졸자로 교육부장관명의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