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05.13 14:02

'동상이몽2' 라미란, 윤상현❤메이비 부부 앞에서 폭탄 발언? 나겸이까지 당황한 이유

▲ SBS '동상이몽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현의 출연작 영화 ‘걸캅스’ 시사회에 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5년 전 결혼 발표 직후 영화 ‘덕수리 5형제’ 시사회 이후 첫 부부동반 공식 석상에 오르게 됐다. 오랜만에 대중들 앞에 서게 된 메이비는 자신만의 특별한 피부관리 비결을 공개했는데,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윤상현은 걱정하는 메이비에게 “내가 있으니 걱정마”라며 아내 사랑꾼다운 위로를 건넸지만 메이비는 끝내 긴장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시사회 당일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대기실에서 ‘걸캅스’ 출연 배우들과 인사를 나눴고 역시나 메이비는 어색한 웃음을 보이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곧이어 등장한 라미란의 폭탄 발언에 나겸이까지 당황하는 상황이 이어졌는데, 그 폭탄 발언은 무엇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특히 라미란, 이성경은 메이비에게 “(윤상현이) 촬영장에서 아내 얘기만 80%를 한다”, “촬영 끝나면 애들 때문에 바로 집에 간다”며 윤상현의 가족 사랑 면모를 인증했다.

또한 무대인사 도중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깜짝 고백을 해 지켜보던 MC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결혼 후 5년 만의 첫 공식 석상 외출기는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