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9.05.10 18:21

‘스페인 하숙’, ‘이케요’ 유해진 합판으로 김치냉장고 만들기 도전한다

▲ tvN ‘스페인 하숙’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N ‘스페인 하숙’에 오픈이래 역대 최다의 순례객들이 방문한다.

지난 주 방송된 tvN ‘스페인 하숙’에서는 문어발식 확장에 나서는 ‘이케요’의 창업주 유해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일렉트릭’, ‘나누기’ 라인은 물론 ‘시큐리티’ 라인의 신제품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차승원은 무려 25인분 분량의 닭볶음탕을 준비했지만 저녁이 되도록 한 명의 하숙객도 찾지 않아 닭볶음탕은 결국 스태프들의 몫이 되어 웃음을 안겼다.

오늘(10일) 방송되는 tvN ‘스페인 하숙’에서는 역대급 숙박객을 맞는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10여명 왔으면 좋겠다”는 유해진의 말이 진짜로 이뤄진 것. 과연 몇 명의 순례객들이 ‘스페인 하숙’을 찾았을 지가 이날의 관전 포인트다. 처음으로 대 인원을 받게 되어 멘붕에 빠진 차.배.진 트리오가 완벽하게 이들을 대접할 수 있을지는 이날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주 장난처럼 김치냉장고 제작을 부탁 받은 유해진이 이날 과연 어떤 식으로 김치 냉장고를 만들어 낼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케요’의 가장 큰 고객인 차승원의 오더를 무시할 수 없기에 최고 난이도에 도전한 것. 오직 합판만으로 와인 셀러, 와이파이 기계 등을 만들어낸 유해진의 차기작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tvN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