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5.09 17:28

다비치, 컴백 콘셉트 티저 공개... 청량 매력 가득

▲ 다비치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다비치가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티저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뽐냈다.

다비치는 오늘(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첫 번째 콘셉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에는 다정히 서로에게 기댄 채 따뜻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해리와 강민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한층 물오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인스트 음악을 배경으로 컴백 일자와 신곡 제목이 처음으로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다비치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지난해 7월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를 발표한 이후 약 10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어서 더욱 반가움을 안긴다.

뿐만 아니라 이해리와 강민경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컴백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강민경은 '#ㄴㅇㄱㅁㅎㄷㄴㅁㅈㅁㅁㅇ'이라는 신곡의 초성을 딴 해시태그로 많은 팬들을 추측케 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 'DAVICHI CONCERT 2018'를 연 다비치는 올해 강민경의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과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OST를 연달아 발표하며 2019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바, 이번 신곡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다비치는 오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