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05.08 14:39

남성 발기부전과 조루, 필러 등을 통해 치료 이뤄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사람이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몸이 노화가 시작된다. 이때 몸에 변화가 오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이것을 반가워하는 이는 거의 없다. 특히 남성의 경우 성기능과 관련에 고민하게 되는데 발기부전이나 조루 등의 문제는 남성 자신감 저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처럼 발기부전 등의 증상이 나타났을 때 그저 나이 탓으로 돌리며 치료를 포기하거나 증세를 방치하는 중년 남성들이 결코 적지 않다. 하지만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선택하는 이들도 많다. 

▲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특히 요즘 들어서는 30대 이하의 젊은 연령대에서도 증상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데, 그저 단순한 나이 문제가 아니라 발기부전은 엄연히 '질환'임을 알려주고 있다. 이때 부담이 되는 수술이 아니더라도 발기부전은 비뇨기과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약물 등의 치료를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

삼성동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발기부전이나 조루에 대한 고민으로 상담하는 사례가 많다. 이는 엄연히 치료가 필요한 증상이고 평소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적극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특히 조루증상은 남성필러 시술을 통해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의료진 상담을 통해 환자가 가진 관련 고민을 꼼꼼히 파악한 후 환자의 니즈에 따라 적합한 치료가 이뤄져야 한다는 것이다. 발기부전은 심하면 관련 수술이 이뤄져야 하지만 약물만으로 치료의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조루 증상은 남성필러 시술방법을 통해 증상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

다만, 남성필러 시술은 그 종류가 무척 다양하기 때문에 시술 전 상담이 충분히 이루어져야 한다. 히알루론산 필러, 파워필 리프팅, 아쿠아필러 등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필러선택과 정교하고 섬세한 시술이 이뤄지도록 해야 효과가 오래 유지될 수 있다.

아울러 안전성을 충분히 확인하기 위해선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을 통해 약물처방이나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