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9.05.07 11:16

블랙핑크 美 팬들, 애틀랜타 콘서트서 떼창 메들리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미국 애틀랜타 콘서트에서 이른바 '떼창' 메들리가 터져나왔다. 블랙핑크 멤버들과 현지 팬 모두의 마음을 관통한 전율의 시간이었다.

블랙핑크는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애틀랜타에 있는 인피니트 에너지 센터(Infinite Energy Center)에서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 ATLANTA’를 성황리에 마쳤다.

공연장의 열기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뜨거웠다. 인피니트 에너지 센터 일대에서 긴 줄을 섰던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은 장내 암전이 되자마자 고막이 터질 듯한 환호성을 내질렀다. 

하지만 이전 콘서트와는 시작부터 달랐다. 절정이 따로 없었다. 투어가 회를 거듭할 수록 더욱 세련된 무대 매너를 보여주고 있는 블랙핑크인 만큼 미국 팬들의 호응도 역시 무한대로 진화 중임을 재차 확인할 수 있는 공연이었다.

블랙핑크는 이날 본 공연이 시작하기 전, 팬들과 먼저 호흡했다. 사운드 체크 이벤트로 도화선에 불을 지핀 셈. 블랙핑크는 'Kiss & Make up', ‘Really’, ‘Kick It’ 세 곡을 불렀는데 이때부터 팬들은 완벽에 가까운 '떼창'으로 멤버들을 맞았다.

강렬한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뚜두뚜두’로 포문을 연 블랙핑크는 신곡 '킬 디스 러브' '돈트 노우 왓 투 두'를 비롯해 멤버별 솔로 무대 및 앙코르곡 '마지막처럼'까지 약 두 시간 동안 팬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블링크와 함께 해서 행복하다. 오늘 밤 신나게 즐겨보자”던 멤버들의 바람이 완벽하게 이뤄진 순간이었다. 처음과 끝이 없는 팬들의 '떼창' 메들리는 블랙핑크를 응원하는 가장 큰 선물이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8일 포트워스에서, 약 한 달에 걸쳐 강행군 중인 첫 북미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